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 갈만한 곳 화성 하이 애니멀, 아이가 좋아하는 실내 동물 체험 카페

일상 & 육아

by 글쓰는이슬이 2024. 1. 31. 12:02

본문

반응형

다녀온 지 좀 됐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화성 하이애니멀을 기록해 두려고 한다.

신랑이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을 당시,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동물 체험을 시켜주고 싶어 친정 부모님과 다녀왔다.

 

하이 애니멀 카페는 화성 봉담에 있다. 집에서 한 20분 정도 거리라 가까웠다.

수원, 화성, 오산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가까워서 다녀오기 좋겠다.

 

https://www.instagram.com/hi_animal_cafe/

 

우리가 갔을 당시 입장료는 만원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음..

지금 1인 입장료 만원. 18개월 미만 무료이다.

동물 먹이도 따로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었는데 그때랑 가격이 같은지는 모르겠고, 현재 동물 간식 2000원 ~3000원 정도, 모듬간식은 8000원에 팔고 있다.

우리는 어른 3명에 아이 2명, 간식도 각각 사줘서 돈이 꽤 들었던 것 같은데 기억은 없다^^

 

 

동물카페인데 그렇게 크지 않다.

건물 하나에 야외 테라스가 넓었고 1층에 각종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2층에서는 커피와 음료를 먹을 수 있음.

일단 나는 동물을 무서워 하는데 강아지랑 고양이는 아주 자유롭게 1층과 밖을 왔다 갔다 해서 깜짝 놀랐다.

하지만 아기들이 좋아하니까 아무렇지 않은 척 식은땀 엄청 흘림..

 

하이애니멀

 

 

다녀왔을 당시 11월이었는데, 급 한파가 몰아쳐서 완전 겨울날씨 였을 때 다녀왔다.

 

하이애니멀

 

 

밖은 춥고 안은 덥고.. 패딩은 벗어서 맡겨놓을 수 있어 처음에 실외에서 조금 놀다가 이제 실내에서만 놀 생각으로 첫째랑 내 패딩을 벗어 맡겼는데, 안에서 조금 놀다가 밖으로 계~속 나가서 놀던 우리 첫째..........  일단 실내 사진들부터!

 

하이애니멀

 

 

둘째는 동물 보는 건 좋아하지만 저 당시만 해도 가까이오면 무서워하고 만지지도 못했었음. 

근데 이 날 보다가 쓰다듬기 시작하더니 어느순간 엄청 쓰다듬어주고 먹이도 주고.

지금은 동물들 무서워 하지도 않고 잘 다가가고, 엄청 좋아한다.

 

하이애니멀

 

 

거북이고 있고, 도마뱀도 분양해준다.

이 당시 블로그를 쉴 때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알파카도 있었고, 앵무새 등 실내가 작았지만 꽤 다양한 동물들이 있었다.

 

하이애니멀
하이애니멀

 

 

우리 애들은 토끼를 제일 좋아함. 

 

 

 

 

토끼랑 고양이 열심히 쓰다듬어 줌. ㅎㅎ

 

하이애니멀
하이애니멀

 

 

 

 

먹이 체험도 야무지게 했다.

그리고 자꾸 밖으로 나가서 사슴이랑 양을 만나는데 얘네 엄청 적극적...

 

하이애니멀

 

 

처음에 먹이를 주기 시작했는데 잘 먹고,

그다음에는 계속 먹이를 달라고 막 쫓아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무서워서 멀리 도망가고 동물 좋아하는 우리 첫째도 도망가고 ㅋㅋㅋ

 

하이애니멀
하이애니멀

 

 

사진은 엄청 찍었다.

바닥이 초록초록해서 너무 이쁘게 나옴.

일단 동물들이 사람을 안 무서워서 엄청 잘 다가오고 먹이처럼 보이는 초록색만 보이면 엄청 와서 막 치댄다.

저렇게 큰 사슴이랑 양이 와서 나는 너무 무서웠다..

우리 첫째는 애들이 적극적으로 막 올 때는 좀 도망갔다가, 다시 와서 먹이 주고 계속 반복.

아이들은 동물을 엄청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아했다.

 

하이애니멀
하이애니멀

 

 

우리 둘째는 실내에서 열심히 토끼 쓰다듬고 동물들 먹이주고 단련하고 나왔는데 여기는 큰 동물들이 너무 적극적으로 다가오니까 또 무서워하기 시작함.

 

하이애니멀
하이애니멀

 

 

계속 도망 다니는데 얼굴은 웃고 있다. 너무 귀여움.

동물들이랑 같이 뛰어놀 수 있고, 마음껏 만질 수 있다는 게 이곳의 최고 장점인 듯.

안, 밖을 계속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서 실내 체험 하다가 잠깐잠깐 밖으로 나와서 동물들 볼 수 있으니 겨울에도 가기 좋다.

 

2층에는 카페처럼 되어 있는데 우리도 한참 놀다가 2층에 올라가서 잠시 쉬었다.

커피 한잔씩 마시고 아기들은 음료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

2층 가는 계단이 엄청 길고 높아서 어린아이들 데리고는 왔다 갔다 하기 쉽지 않으니, 모든 체험이 끝난 뒤 2층에서 푹 쉬었다가 집에 가기 전에 또 한 바퀴 돌고 가면 좋을 것 같다.

 

겨울에도 가기 좋은 실내 동물 체험 카페 화성 하이 애니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서 추천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